소액결제현금화 for Dummies

Wiki Article

그리고 통신사 고객센터, 결제대행사 로 문의하여 해결이 가능한지 문의해야 합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본인이 직접 상품권 거래소 등을 찾아서 판매 글을 올리던지, 기타 커뮤니티 사이트에 시간을 들여 정성껏(?) 판매글을 작성하고 홍보까지 해야 합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소액결제 정책에는 여러가지 정책이 존재하는데 그이유는 수많은 이유가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미납으로 소액결제 정책일 때 추가로 사용할 수 있는 정보이용료 한도가 있습니다.

물론 사전에 이런 내용은 말하지 않고, 고객이 수수료 부분에 대해 불만을 제기하면 자기들은 이용약관에 명시해서 거래 전에 보여줬으니 아무 문제없다. 라는 식으로 발뺌을 하는 것입니다.

소액결제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정보이용료현금화도 이런 콘텐츠 내의 상품을 구매후 업체에게 되파는 방식으로 현금을 마련하는 것입니다.

무조건 가능한 것은 소액결제현금화 아니며 결제대행사에서도 통신사의 전산에 영향을 받기 때문에 미납한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정보이용료현금화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전 미리 설치를 해놓으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중 보통 휴대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받을 수 있는 게임으로 진행을 합니다.

Report this wiki page